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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인터넷 TV 알아보기

KT 인터넷 알아보기

인터넷이 느린거 같아요~ 속도확인은 어디서 하면 되나요?


인터넷 속도 측정은 kt.com > 전체메뉴 > 고객지원 > 서비스 이용안내 > 인터넷속도측정 메뉴에서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 http://speed.kt.com/speed/speedtest/introduce.asp


인터넷 가입 해서 사용 중인데 다른 방으로 컴퓨터 옮기려구요.


댁내에서 PC의 위치를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댁내 이전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댁내이전 신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을 이전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출동비가 부과됩니다.
18.3.1 이전 신규가입 고객
- 이전비 11,000원
※ 3년 이상 사용한 고객은 이전비가 면제되나 면제 후 1년 내 인터넷 해지 시 반환금 청구됩니다.
18.3.1 이후 신규가입 고객
- 이전을 위한 출동비 27,500원



가족 결합하려고 하는데 주소지가 다릅니다.


결합서비스는 인터넷 명의자 기준으로 다른 상품의 명의자가 본인이거나 가족관계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TV는 인터넷과 동일 ID로 연결된 회선이어야 합니다.
※ 가족관계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구비서류는 발급 후 3개월 이내 분에 한해 인정됩니다.



인터넷 연결 이 안 되요. .자꾸 오류창이 떠요  ㅜㅜ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STB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과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1기가 인터넷으로 가입했는데. .속도가 느려요.


인터넷 제공속도는 PC 사용환경, 구내시설 상태 및 케이블(UTP) 거리 등 다양한 요인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댁내 설치되어있는 PC 및 사설장비(공유기)의 문제가 아니라면 방문하여 현장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안 되는데..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장애판단은 모뎀 KT 회선구간 LED 적색일 경우로 kt고객센터로 신청 또는 kt.com을 통한 직접 고객진단(기가케어)를 통해 장애 판단 가능합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고장신고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고장진단 시 KT ID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 고장진단 클릭 시 연결상태 확인 가능합니다.
☞ 고장진단 바로가기 : https://kt.com/selfcare







KT 올레 TV 알아보기

인터넷가입은 1회선만 신청했는데..올레 tv 2대 연결 되나요?


olleh TV 복수 단말 서비스는 가정 내 인터넷 1회선에 최대 8대(기본단말 1대 + 복수단말 7대)의 olleh 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본 olleh TV 회선 대비 저렴하게 추가로 olleh TV 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티비 셋탑 전원 끄면 인터넷 안되나요?


셋톱박스 전면의 전원을 끄는 것은 관계없으며, 후면의 전원을 끄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단, 셋톱박스에 따라 이용 사항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인터넷 티비 요금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olleh tv 서비스 이용요금은 후납으로 기존 전화요금 납부와 동일한 방식입니다.
고객님의 기존 KT 집전화 요금(또는 KT 인터넷 요금)에 합산해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